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시아마트의 오경미 입니다.^^
에궁....
주문해 주신 제품 전산작업시
일시적인 오류로 인해 누락된듯 합니다.
글 확인하는 대로 연락드렸었는데
너그러이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물품에 대한 부분
요청해 주신 적립금으로 즉시 처리완료해 드렸으니
다음번 주문시 바로 사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시스템을 다시한번 점검하여
이용하시는데 불편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 Original Message ----------
수고많으십니다
주문서에 (사은품) * 포플레이버 플러스 서비스 기재 되 있는데 오늘 도착한 물건 살펴보니
주문물퓸만 들어있길래요..
확인부탁 드려요~~